아침에 눈을 떴을 때 개운하게 일어나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수면의 질에는 잠에 드는 시간, 깨어나는 시간, 침대의 푹신한 정도 등 여러가지 요소가 영향을 주는데요. 나에게 맞는 베개도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저는 침대를 바꾸고 나서 원래 쓰던 베개가 갑자기 불편해져서 매일 아침 잠에서 깨기가 어려웠습니다.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하면 하루종일 피곤하니 새로운 베개를 찾아나서야 했죠. 그래서 찾게된 베개인 넥닥터 고밀도 메모리폼 기능성 경추베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고르고, 구매하고, 지금까지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진짜 사용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여러 경추 베개가 있지만 어떤 베개는 목 받침 부분이 너무 높아서 불편하고 또 어떤 베개는 너무 낮아서 불편합니다. 이 제품은 위 아래로 목받침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높이로 돌려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높이가 괜찮았다가 수면시간동안 눌려 서서히 높이가 낮아져서 아침에는 결국 불편한 상태로 잠에서 깨도록 만드는 베개도 있는데요. 이 제품은 수면시간동안 눌려서 낮아진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제가 이 제품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바로 베개 양 옆 부분입니다. 저는 정자세로 누워서 자는 것과 옆으로 돌아 누워 자는 것이 반반정도 되는데요. 베개의 양 옆 부분이 제가 돌아 누웠을 때 어깨가 과하게 눌리지 않는 딱 적당한 높이였습니다. 옆으로 돌아누워도 머리를 충분히 받쳐준다는 느낌이었고 어깨도 편안했죠.
베개는 침대의 푹신한 정도와 각자 몸의 상태에 따라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이 천차만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베개 유목민들이 많으실텐데요. 이 제품은 한번 시도해볼만 하다고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